규약

보증 및 책임 제한
본 사이트 이용은 고객의 책임에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. 본 사이트 및 본 사이트에 링크가 설정되어 있는 다른 사이트에서 취득한 각종 정보 이용에 의해서 생긴 모든 손해에 관하여 JIMTOF사무국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준거법
본 사이트는 법률이 다른 전 세계 국가에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. 그러나 본 사이트에 액세스한 고객 및 JIMTOF사무국 모두 본 사이트 이용에 관하여 일본 법률에 구속되는 것을 동의하는 것으로 합니다.
저작권
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콘텐츠(문장, 이미지, 사진 등)의 저작권 등(저작자 인격권, 저작 인접권을 포함합니다)은 원칙으로 JIMTOF 사무국에 귀속합니다. 본 사이트에 게재되어 있는 문장, 이미지, 사진 등의 무단전재를 할 수 없습니다. 단, 본 사이트 내에 개별로 조건이 제시되어 있을 때는 해당 조건이 우선되는 것으로 합니다.
기타 주의사항
기타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정보 및 서비스에 관하여 각각의 페이지에서 상기 이외의 조건과 주의사항을 기술하고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, 아울러 참고하십시오. 본 사용 조건은 예고 없이 변경되는 일이 있습니다. 변경 후에는 변경 후 사용 조건 등이 적용되므로 사전에 양해해 주시길 바랍니다.

권장 환경

권장 브라우저
열람에 있어 그 기준에 따라 올바르게 표시할 수 있는 브라우저 이용을 권장합니다.
(Microsoft Internet Explorer 10 이상을 권장합니다.)
Internet Explorer
Mozilla Firefox
Google Chrome
Safari
플러그인
브라우저 기능의 확장을 하기 위한 플러그인을 인스톨함으로써 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콘텐츠를 유효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